New Article * 작성자 * 비밀번호 메일 홈페이지 * 제목 에디터 * 본문 achor wrote >보시는 바와 같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같은 장비라면 >그 그레이드와 상관 없이 스탯창의 공격력과 방어력 또한 같습니다. >스탯창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동일하다면 >타겟에게 주는 데미지나 받는 데미지의 값도 동일하고요. >리2의 모든 무기는 랜덤값이 있기 때문에 다소간 차이를 내는 것 같아 보일 수 있지만 >무한히 공격하여 평균을 낸다면 값은 같습니다. > >타 게시판에 어느 분이 제시하신 스샷은 >아마도 화력에 직접적으로 상관 없는, >이를테면 무게의 차이라던가 그로 인한 사냥 지속 시간의 차이 등 >포괄적인 효율을 의미한 듯 하네요. 분류 공지듀얼컨트롤계산법아이템툴킷 공개여부 비공개 파일 비회원은 업로드가 제한됩니다. 시기 CH1CH2CH3CH4CH5TH0TH1 reCaptcha 스팸성 광고물을 방지하기 위하여 초 후에 게시물 등록이 가능합니다.